식품업체 Foseca의 새로운 브랜드 SÊOUL의 PB상품 패키지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였습니다. 베트남에서 유통되는 한국식품 패키지로써 베트남이 선호하는 한국의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하였고 SÊOUL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여러 상품군의 이미지를 통합하였습니다.
Color & material
적색을 메인컬러로 적용해서 한국과 베트남의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고, 요식업 브랜드로서 한국의 맛을 나타내기도 합니다.
친환경과 자연을 상징하는 연두색을 서브컬러로 적용함으로써 자연을 생각하는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여하였습니다.
SÊOUL Red
#d0202e
SÊOUL Green
#87b540
CLIENT | Foseca
YEAR | 2016
CATEGORY | 김치류, 두부, 떡류, 육가공, 수산가공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