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소담에서 해외 수출을 목적으로 새롭게 런칭된 김치 브랜드로서 기존의 전통적인 김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외국인들이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도록 영문브랜드 중심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. 캐릭터를 활용하여 세가지 맛을 표현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Website
Shopping mall
익사이팅김치가 런칭되면서 기존 예소담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하였습니다. 예소담 김치를 조금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인식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.
사이트 바로가기Editorial
익사이팅김치 Catalogue
익사이팅김치가 만들어지는 과정 및 특징, 제품소개등을 보여주기위한 카달로그, 이미지 위주로 디자인하여 카달로그의 식상함을 없애고 고급스럽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자세히 보기
